안녕하세요. 따끈따끈한 소식 전해드립니다.

지난 11월 카카오톡 기자간담회 포스팅에서 살짝 소개드린 바 있는 카카오톡의 새 기능 채팅플러스가 12월 28일 일본에서 먼저 출시되었습니다.

카카오톡의 채팅플러스 기능은 대화방에서 채팅을 보다 재밌고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연동 앱을 꺼내 쓸 수 있는 기능인데요, 올해 2월부터 거의 10개월간 카카오와 협업해 온 저희 위자드웍스는 이번 일본 카카오톡에 솜노트솜투두, 위자드사다리 등 총 3종의 앱을 제공했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조)

image

이제 카톡으로 대화하다가 언제든 솜노트와 솜투두를 켜서 미리 저장해둔 노트나 할일 목록을 대화방으로 보내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위자드사다리를 통해 친구들과 점심 내기를 위한 사다리 게임을 즐길 수도 있지요.

image

이 기능은 한국 카카오톡에는 2013년 1분기 중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저희도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위해 연말 그 어느 때보다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도 앞으로 머잖아 보다 많은 분들이 솜시리즈를 만나고,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의 사용성도 증대시킬 수 있으리라 생각하니 저희는 더욱 힘이 솟고 있답니다. :)

그럼 솜 품은 카톡, 많이 기대되시죠? 내년 한국 채팅플러스 출시와 함께 시작될 솜시리즈의 여러 변화들에도 많은 기대 바랍니다.

더불어 2012년 한 해 동안 솜시리즈를 사랑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3년에는 더 좋은 제품으로 여러분의 모바일 라이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럼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SOM year~ 고맙습니다. :D

- The Wizard Works Team

Recent comment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