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11월 20일에는 카카오톡의 기자간담회가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카카오 이석우 대표는 카카오페이지, 스토리플러스, 채팅플러스 등 세 가지 신기능을 선보였는데요.

채팅플러스 기능을 설명하는 슬라이드에는 카카오가 아닌 외부 개발사가 만든 앱이 유일하게 등장했습니다. 바로 사다리게임 앱이었는데요. 이 앱은 누가 개발한 앱일까요? 바로 위자드웍스입니다.

image

위자드웍스는 카카오와 올 2월부터 10개월여간 채팅플러스의 파트너로 참여해 왔고 그 첫 결실로 사다리게임 앱인 위자드사다리, 쉬운 클라우드 노트 솜노트, 쉬운 할일관리 솜투두 등 3종의 앱을 채팅플러스를 통해 런칭할 예정입니다.

아직 해당 기능이 출시 전이고 오픈 임박이다보니 연말을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보내고 있는 저희 팀이지만, 그래도 오픈시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저희 앱을 소개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열심히 앱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여러 이유로 함구해 왔지만 카카오에서 직접 기자간담회를 통해 앱을 소개했기 때문에 저희도 이렇게 블로그로나마 조촐히 협업 소식을 전하게 되었으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고 남은 일들을 묵묵하고 담담히 해내서, 꼭 좋은 서비스가 카카오톡을 통해 더 많은 사용자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The Wizard Works Team

Recent comment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