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자드웍스가 10:1의 높은 경쟁율을 뚫고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의 지원으로 지난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세계 최대의 스타트업 전시회인 TechCrunch Disrupt SF 2012에 참가해 솜클라우드 제품을 전시했습니다.

이번 전시는 전세계에서 모인 테크 관련 기자들과 블로거들에게 솜노트와 솜투두 제품을 소개하고 현지 피드백을 청취할 수 있었던 저희로서는 아주 뜻깊은 기회였습니다.

행사 후기는 중앙일보에 인터뷰 기사로도 소개되었고, 행사 기간 중 당사 표철민 대표가 세계적인 명문대학인 UC Berkeley 경영대학(Haas School of Business)의 경영컨설팅학회(MCCB)로부터 초청받아 특강을 갖기도 하였습니다.

특강에는 UC Berkeley 학부와 MBA에 재학중인 한인 학생 80여명이 강의실을 가득 메우고 첨예한 토론이 밤 10시까지 이어졌다는 후문입니다.

솜클라우드의 해외진출은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언어 장벽이 크지 않은 유틸리티 서비스는 한국은 물론 미국, 중국, 일본 등 주요 시장에서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제품은 전세계 어디에서라도 알아본다는 믿음을 가지고 계속 더 좋은 제품으로 발전시켜 가며 세계 시장의 문을 적극적으로 타진하겠습니다.

앞으로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솜클라우드가 차근차근 하나씩 내실을 기하며 천천히 세계로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The Wizard Works Team

Recent comment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